한국 Genercrypto의 싱가포르 법인인 Ninefinney에서 ESN(Ether Social Network) 싱가포르 밋업을 5월 8일 Suntec City내 Suntec Tower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Ninefinney는 ESN(EtherSocial)의 세일을 주관하고 있는 한국 Genercrypto의 싱가포르 법인으로, 5월 14일까지 이더소셜 블록세일 홈페이지(https://ethersocialnetwork.com)를 통해 프리세일을 진행한다.

ESN은 한국 최대의 암호화폐 커뮤니티 땡글(https://www.ddengle.com)에서 사용자들과 개발자가 함께 개발한 커뮤니티 코인으로, 현재 테스트넷과 메인넷이 완성되어 현재도 많은 채굴자들이 채굴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커뮤니티를 통한 물품거래와 코인거래 등 P2P거래가 활성화 되고 있어, 이미 독자적인 블록체인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는 코인이다.

Ninefinney의 대표이자, ‘땡글’ 커뮤니티의 운영을 맡고 있는 이운희 대표는 이번 싱가포르 밋업에서 ESN의 소개와 향후 사업계획을 발표할 계획이다.

ESN은 오는 5월 14일 블록세일을 종료 한 뒤 6월 중으로 하루 거래대금 3,500억원 규모의 거래소 ‘Bit-Z’를 통해 ESN을 상장하기로 확정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