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가장 유명한 암호화폐 커뮤니티에서 개발된 이더소셜(ESN)의 밋업이 다가오는 4월 19일 더케이호텔(서울)에서 19시부터 열릴 예정이다. 이더소셜 개발자 그룹은 이번 밋업을 통해 이더소셜이 무엇인지, 그리고 이더소셜이 앞으로 나아갈 방향이 무엇인지에 대해 전달할 계획이다. 양질의 밋업에 목말라있던 코인 투자자에게 이번 밋업은 좋은 기회이다. 가상화폐전문가 이더소셜의 개발진과 경영진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통해 블록체인 및 가상화폐 시장에 대한 심층적인 전망이 발표되기 때문이다.

쏠쏠한 혜택 또한 빼놓을 수 없다. 모든 참가자에게 이더소셜 기념주화가 제공되는데, 관계자에 의하면 이번 기념주화는 이더소셜이 런칭된 이후 최초로 제작된 것으로 상징적 의미를 지닌다고 한다. 이미 땡글 커뮤니티에서 ESN의 p2p 거래는 자생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김치, 사슴뿔, 운동화 등 각종 상품을 ESN으로 구매 및 인증 게시물이 ESN 런칭 이후 꾸준히 게시되는 중이다. 기성 코인들이 가진 큰 문제점 중 하나는 사용 용도가 불분명하다는 점인데, ESN은 이미 이러한 점을 블록세일 이전부터 극복하는 중이다.

특별한 경품 추첨 행사도 진행된다. 밋업 참석자를 대상으로 당일 추첨을 통해 이더소셜 코인이 지급된다. 총 경품의 규모는 7000ESN으로, 약 350만 원에 해당한다. 이번 밋업의 참가비가 무료인 점을 고려하면 평소 가상화폐와 암호화폐에 관심이 많았던 투자자에게 좋은 기회이다.

이번 밋업의 신청 마감은 4월 16일이며, 접수는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이더소셜의 블록세일이 불과 2주 앞으로 다가오면서 ESN이 한국형 대표 커뮤니티 코인이 될 수 있을지에 대해 국내외 투자자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밋업 신청페이지는 아래 페이지에서 접속 가능하다.

Meetup – 이더소셜 한국 투자 밋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