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최초의 마이닝 전문 컨퍼런스 및 전시회가 금일16일(토) 11:00~17:00까지 SETEC 국제회의장 및 컨벤션홀에서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국내 최대 암호화폐 커뮤니티 ‘땡글’의 운영사인 제너크립토가 자사 주관으로, 국내 최초 마이닝 전문 컨퍼런스 및 전시회인 ‘2018 마이닝 컨퍼런스 with 땡글’을 SETEC 국제회의장 및 컨벤션홀에서 개최되었다.

제너크립토가 주최, 주관하고 머니투데이 더리더가 후원하는 이번 컨퍼런스는 현재 핫 이슈인 암호화폐 채굴 전망을 알아보고 채굴 실무, 법적 규제 등 암호 화폐 채굴자 및 채굴산업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채굴 노하우 등에 관해 전문가들이 강연하였다.

 

한편 향후 채굴 산업의 방향을 살펴볼 수 있는 컨퍼런스 파트와 전시 파트로 나눠 진행되었다.

총 2부에 걸쳐 준비된 이번 행사는 국내 최대 암호화폐 커뮤니티 ‘땡글’의 운영자로 활동하는 이운희 제너크립토 대표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기조강연이 있었고, 이어 이재원 하영 코퍼레이션 이사가 ‘마이닝 산업과 GPU의 역할과 전망’이라는 주제로 강연했다.

 

이어 Lukasz zeligowski (easyMINE ceo겸 엔지니어)의 ‘채굴의 문턱을 낮춘 SW플랫폼’과 ㈜코인숲의 이기백 책임 연구원의 ‘대형 채굴장을 위한 원격관리 SW과 HW’에 관한 강의가 이어졌으며 채굴 컨설팅 회사 더 코인의 장재윤 대표의 ’알기 쉬운 채굴 기초와 롬플레싱‘ 강연했다.

오늘 컨퍼런스 전시파트에는 ㈜게이트웨이, ㈜모다넷, ㈜주연테크, ㈜체인파트너스, 코인숲(주), (주)태강마이닝핀테크, (주)하영 코퍼레이션, COLDLAR, ICO PLAFORM, KEX거래소, ㈜8비트가 참여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