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코인원(대표 차명훈)이 배우 이동욱을 모델로 발탁하고, 신규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인원은 배우 이동욱과 함께 하는 캠페인을 시작으로 브랜드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코인원은 이번 신규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산업에 대한 관심 증가뿐만 아니라 코인원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마케팅 캠페인은 버스, 지하철, 쇼핑몰 등에서 오프라인 광고를 먼저 선보인 후, 오는 8일(금)부터 유튜브 영상광고도 공개할 예정이다. 유튜브 영상광고는 총 4편으로 제작됐으며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기술이 그려갈 금융의 미래 청사진에 대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코인원 차명훈 대표는 “이번 신규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한단계 더 성장할 수 있는 코인원이 되길 기대한다”며, “코인원의 이번 캠페인이 암호화폐와 블록체인에 대한 인식을 확대하고 건강하고 올바른 문화형성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코인원은 2017년 12월 1일(금) 오후 3시부터 계좌인증까지 완료한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2,000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지급한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코인원 홈페이지 접속 후 ▲회원가입 ▲이메일 인증 ▲휴대폰 인증 ▲계좌 인증까지 완료 시 해당 고객의 계정으로 비트코인이 지급된다. 해당 이벤트는 종료시점 없이 계속 진행된다.

단, 2017년 12월 1일 이전에 인증을 완료한 고객이 인증 취소 후 새롭게 인증을 받거나 또는 추가 계좌인증을 진행해도 지급이 불가하다. 또한 비트코인 지급량은 시세에 따라 변동되며, 이에 따라 지급되는 비트코인 수량에도 차이가 있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