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N, 국내 최대 암호화폐 커뮤니티 땡글에서 사용자들과 함께 개발한 커뮤니티 특성화 코인

 

블록체인 개발 업체 제너크립토(대표 이운희)는 4월 23일부터 스마트 컨트랙트를 활용한 탈중앙화된 커뮤니티 기반 플랫폼인 이더소셜(ESN) 블록세일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더소셜(ESN)은 국내 최대의 암호화폐 커뮤니티 땡글에서 사용자들과 함께 개발한 커뮤니티 특성화 코인으로써 현재 채굴 및 사용이 가능한 상태이다.

여기에 이더소셜(ESN)을 활용하여, 다양한 파트너사들이 블록체인 관련 신규 서비스를 만드는데에 활용할 수 있도록 할 전망이다.

제너크립토 관계자는 “현재 이더소셜(ESN)은 커뮤니티 외에도 P2P금융, PC방, 웹툰, 게임 등 다양한 분야의 파트너와 이더소셜(ESN)이 활용될 수 있도록 MOU를 맺고 기술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라며, “이더소셜(ESN)은 향후 해외거래소를 통한 상장을 계획하고 있다.” 고 전했다.

이어서 “블록세일 초기인데도, 구체적인 수치를 밝힐 수 없지만 이더소셜(ESN) 열기가 대단하다”고 말하며, “새로운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투자 니즈는 상당한 것으로 확인되었다.”고 전했다.

이번 이더소셜(ESN) 블록세일 중 4월 26일 목요일까지 20%를 보너스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