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크립토(대표 이운희)는 4월 19일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한 밋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운희 대표를 비롯해 서문성수 본부장(사업기획 총괄), 방원정 대표(손오공IB 대표이사) 등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직접 사업 현황 및 기술, 로드맵을 소개하고, 현장에서 질의 응답을 진행했다.

이더소셜은 국내 최대의 암호화폐 커뮤니티 땡글에서 사용자들과 함께 개발한 커뮤니티 특성화 코인으로써 현재 채굴 및 사용이 가능한 상태이다. 여기에 이더소셜을 황용하여, 다양한 파트너사들이 블록체인 관련 신규 서비스를 만드는데에 활용할 수 있도록 할 전망이다.

서문성수 본부장은 “이더소셜은 다양한 파트너들이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각 파트너의 사업에 널리 블록체인 기술이 상용화될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어 갈 것이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더소셜이 어떠한 사업분야에 적용될 수 있을지에 대한 소개가 큰 부분을 차지했다. API연동을 통한 쉽고, 안전하게 다양한 사업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다는 부분이 큰 주목을 받았다.

제너크립토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이더소셜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지지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 기대에 부응하고자 이더소셜을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파트너와의 관계를 계속 넓혀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더소셜(ESN)의 블록세일은 4월 23일부터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