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전문 커뮤니티로 유명한 땡글 운영자가 암호화폐 초보자들을 위한 특별 강연에 나선다.

블록체인 전문 기업 제너크립토(대표 이운희)는 주식 투자예측 전문가 조효연 모카컴퍼니 대표와 함께 오는 9일 개최하는 ‘비트코인/암호화폐 콘서트’에서 강연을 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비트코인/암호화폐 콘서트’는 “암호화폐 투자, 제대로 알고 투자하자”를 주제로 열리며, 1부 ‘비트코인/암호화 화폐 거래의 기초/와 2부 ‘암호화폐/이더리움에 안전하게 투자하는 비법’, 그리고 3부 ‘비트코인/암호화폐 토크쇼’로 진행된다.

 

콘서트 1부 강연자로 나서는 제너크립토의 이운희 대표는 ‘쌍둥아빠’라는 아이디로 국내에서 가장 유명한 암호화폐 커뮤니티 ‘땡글(www.ddengle.com)’을 운영하면서 국내 1세대 암호화폐 전문가로 이름을 알렸다.

이운희 대표에 이어 2부의 문을 열 조효연 모카컴퍼니 대표는 주식 투자예측으로 오랫동안 활동한 전문가로 다양한 암호화폐 투자 비법을 주제로 발표를 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비트코인/암호화폐 콘서트’는 오는 9일 오후 2시, 흰물결아트센터 지하1층 예술극장에서 열리며, 모카컴퍼니 홈페이지(www.mokaedu.com/jconcert/bitcoin_con)를 통해 선착순 300명을 받고 있다. 참가비는 3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