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디 X(Pundi X, PXS)’는 최근 한국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네스트와 전략적 제휴 관계를 맺었다고 발표했다. 이에 따라 코인네스트는 오는 24일에 NFC가 포함된 암호화폐 카드 ‘Pundi X Pass’를 지원하는 최초의 거래소가 되었다.

코인네스트는 BTC, BCH, BTG, BCD, ETH, ETC, WTC, HSR, QTUM, NEO, INK, TRON, TSL, ENT, ADA 등 한국 거래소 중에서 가장 광범위한 암호화폐 코인 거래가 가능합니다. PXS 역시 오는 24일부터 코인네스트에서 거래를 할 수 있다.

Pundi X Pass 카드는 암호화폐 체크카드로, 소유자는 Pundix X 모바일 앱이나 온라인 Pundi XPOS 장치를 통해 암호화폐를 충전해 결제에 이용할 수 있다.

‘잭 치아(Zac Cheah)’ 펀디 X 대표는 “코인네스트에서 PXS를 상장하고, 관련 솔루션을 배포하는 건 한국 시장에 진출하는 데 중요한 사건”이라며 “이를 시작으로 암호화폐 결제를 일상 생활에 도입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코인네스트 김익환 대표는 “Pundi X 솔루션은 암호화폐를 잘 모르는 사람들도 결제를 수월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며 “우리는 Pundi X Pass 카드를 도와주는 최초의 거래소가 되어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