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반 온라인 서비스 기업 버킷이 신규 암호화폐 거래소 ‘나루비트’의 정식 오픈에 앞서 사전 이용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정식 서비스에 앞서 미리 실제 서비스 환경을 제공·운영함으로써 사용 편의성 향상과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서 마련되었다.

또한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거래 수수료 무료, 무료 캐시 지급, 프리미엄 서비스 등급 부여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단기적 혜택 외에 향후 다양한 이벤트 진행 시 우선 회원으로 선정하여 지속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암호화폐 거래소 ‘나루비트’는 국제 시장을 겨냥해 개발되었다. 이를 위해 다국어 지원, 글로벌 분산 네트워크, 글로벌 공통 시스템 등 서비스 국제화에 집중했다.

뿐만 아니라 보안 부문에서도 이중 방화벽, 자산 격리 보호, 분산 처리 서버, 오토 스케일링(Auto Scaling) 네트워크 시스템 등 글로벌 수준의 보안 및 네트워크 시스템을 갖추었다.

버킷 측은 “‘나루비트’가 지금 정식 서비스를 열어도 가능한 단계이지만 고객 만족도와 편의성을 더욱 높이기 위해 이번 사전 이용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사전 이용 이벤트 참여는 ‘나루비트’ 홈페이지를 통해 26일까지 접수할 수 있으며, 접수 기간 이후 신청 회원을 대상으로 이용 안내 메일을 발송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