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테크놀로지가 보안기술 고도화를 통해 신규사업에 진출한다.

미래테크놀로지(대표이사 정균태)는 대만 대표 카드생산회사 스마트디스플레이어테크놀로지(SmartDisplayer Technology; 이하 SD)와 카드형 암호화폐 하드웨어 지갑 사업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최근 암호화폐와 블록체인 기술과 관련된 ‘카드형 암호화폐 지갑’ 제품 및 블록체인 기반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높아진 상황이다. 이에 따라 미래테크놀로지가 우수한 보안솔루션을 책임지고, SD는 세계적 수준의 카드형 장치제조와 생산을 담당할 방침이다.

미래테크놀로지가 개발한 ‘카드형 가상화폐 하드웨어 지갑’은 카드내부 보안영역에 비밀키가 안전하게 보호돼 안전성이 한층 강화된 게 특징이다. 또한 신용카드 사이즈로 휴대성이 용이하며, 카드의 디스플레이를 통하여 암호화폐의 내용을 쉽게 확인 할 수 있다.

여기에 블루투스 기능으로 스마트폰(IOS, Android)과 연결되어 손쉽게 거래가 가능하며, 무선충전을 통해 충전이 가능한 편의기능이 추가되었다.

미래테크놀로지 정균태 대표는 “최근 암호화폐 해킹피해가 늘어나고 있는 만큼 보다 보안이 강화되고 사용하기에 편리한 제품이 될 것”이라며 “많은 고객들이 안전하게 암호화폐를 보관 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